The 5-Second Trick For 치앙마이 유흥
Wiki Article
에코걸과 함께하는 시간은 치앙마이에서의 또 다른 즐거움입니다. 현지 친구들로 구성된 에코걸은 치앙마이의 숨은 명소와 맛집을 소개해줄 수 있어요.
우리가 조금 이해하기 어려운 음악이라는 것인데요. 그래도 태국 대중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은 분이라면 한번 가봐도 좋은 경험이 될 거라고 생각해서 소개했습니다.
태국 현지의 분위기를 느끼면서도 한국 노래를 부를 수 있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현지가라오케에서는 현지인들과 어울리며 태국 문화를 체험할 수도 있어요.
짧은 여행객들에게는 가격이 더 비싸도 확률상 더 괜찮어..일단 전체적인건 치앙마이랑 방콕은 파타야랑은
에코걸을 통해 현지 문화를 더 깊이 이해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에코걸과 함께하는 시간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밤에는 또 여자친구모드로 행복해지죠.
이미 유명세를 떠치고 있는 조인옐로우라는 클럽입니다. 또, 조인옐로우를 필두로 안쪽으로 여러 개의 클럽들이 공생하면서 관광객들을 맞이하는 곳인데요.
방콕이나 파타야처럼 마인드도 전문적이지 않고, 엄청 오래전에 가서 요즘은 모르겠네 ㅎㅎ
스파이시 주말엔 순수 일반인들도 좀 오기 때문에 잘 구분하여 친구들을 만나셔야 합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배랑 사타구니 쪽으로 전립선을 해주는데 좀 깊게 마사지해서 아퍼;; 근데 그래도 get more info 꾸준히 몇 번 받으니까...강직도가 달라지더라구
이곳에 오는 분들은 상당히 보수적인 성향이라서 다른 클럽에서처럼 이성친구를 만나보겠다는 생각으로 방문하시면 조금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도전해볼수는 있겠죠?
이곳에서 제공되는 블루스 음악과 라이브 공연은 진정한 태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사지샵에서는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이 피로를 풀어주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특히, 치앙마이의 마사지샵은 다른 지역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좋아요.
치앙마이의 대표적인 현지인 클럽 중 하나인 굿뷰입니다. 워킹 푸잉은 거의 오지 않기 때문에 이곳에서 일반 푸잉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