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ing My 치앙마이 유흥 To Work

Wiki Article

이곳의 매력은 방문객들이 직접 기타를 들고 무대에 올라 연주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치앙마이 특성 상 유흥이 많지 않은 지역이기 때문에 현지 로컬 업체는 다소 요금을 올리는 행위를 하는 경우도 있으니 바가지요금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치앙마이의 밤문화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위에서 소개한 클럽과 바들을 꼭 방문해보세요.

한국에는 스웨디시 샵이 많은 걸로 아는데 태국은 거의 불모지...방콕에서 가던 곳인데 아쉬워했는데

뿐만 아니라 클럽 외에도 앉아서 칵테일이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바 분위기의 홀도 있고요. 클럽 내부와는 전혀 다른 아주 평화로운 분위기의 야외 테라스석도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more info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여기는 거리가 좀 애매한데...굳이 와꾸 많이 보지 않고 적당한 애들 본다면 괜찮음 마사지도 더 잘하고..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글쎄..나는 애들이 좀 저급으로 놀아서 안맞아서..파타야 스타일 별로 안좋아함..

그 중에서도 그러한 마사지 샵이 가장 집중된 지역은 로이 크로 로드입니다.

버스 바는 독창적이고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비어 랩은 니만 거리에 있는 술집인데, 뭐 독특한 것은 따로 없지만, 메뉴판이 너무 야해서 리스트에 올렸습니다.

이곳을 찾는 손님들도 대부분 외국인들에게 친화적이라 이전에 소개한 두 곳보다 쉽게 현지인들과 어울릴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드랙 쇼를 하는 곳인데, 태국까지 와서 드랙 쇼 한번 안보고 다시 한국 가면 섭섭 하겠죠?

Report this wiki page